본문 바로가기

리뷰/써보고서

으뜸50안경 광명사거리역점, 오피스 안경 맞춤 리뷰

728x90
반응형

으뜸50안경은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안경 체인점이다. 으뜸50안경에서 오피스 안경을 맞춘 후기를 공유한다.

< 으뜸50안경 광명사거리역점 > 
○ 영업시간 :  9시 30분 ~ 20시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개인적으로 난시가 있고 안구건조가 심하다. 거기에 컴퓨터로 업무를 보고, 스마트폰도 자주 보는 편이라 눈이 피곤할 때가 많다. 눈의 피로를 덜어줄 컴퓨터 작업 시 쓸 안경을 맞추고자 으뜸50안경을 방문했다.

으뜸50안경 광명사거리역점

7호선 광명사거리역 10번 출구로 나와 왼쪽 편을 보면 으뜸50안경 간판이 바로 보인다. 

출구 건물인 이마트 바로 옆 3층 건물이다. 

으뜸50 안경 매장은 이 건물 3층이다.

 

으뜸50안경 광명사거리역점 입구

임대료 등 부대 비용을 줄여, 안경 가격을 합리적으로 제공한다고 광고하는 으뜸50 안경 답게 가파른 계단을 올라야 매장에 도착할 수 있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다리가 불편한신 어르신은 오르기 힘드실 것 같다. 

 

으뜸50안경 광명사거리역점 매장

매장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공간 구성이 알차다.

 

컴퓨터 작업할 때 주로 착용할 난시 교정용 안경을 맞추고자 한다고 하니, 안경사 분이 검안을 먼저 하고 적절한 렌즈를 골라 보자 말씀하셨다.

 

교정카운터 옆 검안 장비와 검안실 장비를 이용하여 대략적인 눈 상태를 먼저 확인하였다.

검안실

그리고 매장 안쪽에 있는 검안실에서 눈 상태를 다각도로 검사하였다. 

간단하게 난시 교정할 안경을 맞추려고 했는데, 예상과 달리 생각보다 많은 내용을 검사가 꼼꼼하게 진행되었다. 

기본적인 근시, 난시 검사 뿐만 아니라 여러 장비와 과정을 거쳐 나에게 맞는 안경을 찾았다.

10여 분 정도 검안실에서 검안을 진행하고 현재의 눈 상태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근시와 난시가 있고 초기 노안이 진행되는 상태라 일상생활에서 계속 안경을 착용한다면 누진다초점 렌즈를 맞추면 된다고 하셨다. 

 

으뜸50안경 광명사거리역점 오피스 렌즈 가격표

근시가 그리 심하지 않고 평소에는 안경을 착용하지 않는 나는 다초점렌즈는 아직 생각이 없다고 없다. 컴퓨터 작업할 때만 눈의 피로감과 긴장감을 낮추기 위해 용도로 안경을 쓸 생각이라 이야기하니, 오피스 렌즈가 들어간 오피스 안경을 추천받았다.

케미 매직폼 오피스 1.56으로 렌즈를 선택하고 안경테를 골랐다.

 

012345
으뜸50안경 광명사거리역점 안경, 썬그라스 코너

안경테는 최소 9900원 학생 안경 부터 명품 안경테까지 다양하게 있었다. 원하는 안경테를 골라 자유롭게 착용해볼 수 있고, 얼굴형에 맞는 안경테도 추천받았다. 

 

일반 안경테 뿐만 아니라 썬글라스, 고글 등도 전시, 판매중이었다.  성인용 안경, 썬글라스 뿐만 아니라 아동용 안경테와 썬글라스 코너도 갖추어져 있어 원하는 안경테를 자유롭게 선택하기 좋다.

 

얼굴형에 맞는 몇 가지 안경테를 추천 받고 그중에 마음에 드는 안경테를 선택하니 얼굴 곡면, 안구 위치 등을 가공할 렌즈를 조정하고 표시하는 작업까지 꼼꼼한 맞춤 작업이 진행되었다. 

단순 기성 렌즈는 당일 가공이 가능하지만, 오피스렌즈는 개인 맞춤으로 최대 일주일 정도 시간이 걸린다는 안내를 받았다.  

 

안경을 찾으러 올 때는 꼭 본인이 와야 한다는 당부도 들었다. 

얼굴과 안구에 맞도록 미세 조정이 필요하고 오피스안경 착용법, 사용법도 배워야 한단다. 

설명과 안내가 참 세심했다.

 

01
으뜸50안경 광명사거리역점 고객 편의 공간

매장 한쪽에는 음료 코너와 아이스크림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다. 안경을 맞추며 기다리는 동안 손님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는 곳이다. 작은 정성이지만, 손님에 대한 친절과 배려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오피스 안경

안경 맞춤을 의뢰하고 5일 후 안경이 완성되었다는 연락이 왔다. 

매장을 방문해 최종 안경 확인 과정을 거쳤다.

안경을 얼굴에 착용하고 이리저리 섬세하게 조정하여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받았다.

실내 근거리 작업용인 오피스 안경을 쓰고 초점 맞추는 법도 자세하게 알려주셨다.

오피스 안경은 근거리 작업 전용 안경이라 먼곳을 보는 용도나 일상 생활 중에 계속 착용은 오히려 눈에 좋지 않다는 설명도 들었다. 용도에 맞는 착용이 중요한 것 같다. 

안경 조정, 착용법 숙지 등의 설명은 20분 정도 소요됐다.

다시금 꼼꼼하고 친절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안경 품질도 괜찮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더 만족스러운 안경 맞춤이었다. 

 

소중한 눈을 위해 맞춘 오피스 안경을 앞으로 잘 활용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