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스시는 서울, 부산, 성남 등 여러 곳에 매장이 있는 무제한 회전초밥 전문점이다. 정액제로 부담 없이 다양한 종류의 초밥, 우동이나 라멘 같은 식사, 디저트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초밥 뷔페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 갓파스시 구로를 이용한 후기를 공유한다.
< 갓파스시 구로 영업정보 >
○ 영업시간 : 일-목 11시 ~ 21시 30분 / 금, 토 11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없음)
○ 휴무일 없음(연중무휴) / 명절 당일은 13시부터 영업
○ 주차장 이용 :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
평일 17시 이전 입차 기준 1시간 무료 / 평일 17시 이후 입차 기준 2시간 무료 / 주말 종일 3시간 무료
○ 정액제 이용시간 : 1시간 20분
1. 이용 요금
갓파스시는 정액제와 단품으로 요금 달리하여 이용 가능하다.
○ 정액제(무제한) 이용
정액제는 평일 17시 이전 이용은 런치(레귤러 23,800원 / 스페셜 26,800원), 17시 이후는 디너(레귤러 27,800원 / 스페셜 30,800원)로 세분화되어 있다. 주말요금은 시간 구분 없이 평일 디너 요금과 동일하다. 둥근 접시는 모두 정액제에 포함되어 무제한 이용 가능하고, 사각 접시 이용 횟수에 따라 사각 접시 1개는 레귤러 요금, 사각 접시 3개는 스페셜 요금을 적용한다. 사각 접시는 프리미엄 초밥류와 케이크나 아이스크림, 과일 같은 디저트류에 적용된다. 모든 정액제는 1시간 20분 동안 식사가 가능하다.
주류는 별도 주문해야 한다.
○ 단품 이용
정액제 요금 대신 접시 단위로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다.
접시당 가격은 둥근 접시 1,900원 / 사각접시 2,300원 / 면식사류 3,300원이다.
○ 포장메뉴
매장 식사 외에 포장도 가능하다. 가격대는 9,900원부터 20,800원까지 다양하고 원하는 초밥류를 선택해 고를 수 있다.
2. 이용 방법
매장 입구에 터치패널을 이용해 직원을 호출하고 안내를 받는다.
요금제, 이용 방법, 이용 시간 등 간단한 안내를 듣고 좌석을 배정받으면 된다.
갓파스시는 혼밥족을 위한 1인석이 있어서 혼자 가도 부담이 없다.
혼밥을 하더라도 다인석을 원한다면 다인석 배정을 요청할 수 있다.
매장이 넓어 다인석도 넓게 배치되어 있다.
한 테이블 당 4명 정도까지는 여유 있게 앉을 수 있다.
갓파스시에서 초밥을 이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이다.
첫 번째는 테이블 주변을 돌고 있는 레일 위 초밥을 가져오는 것이다.
레일 위에 원하는 초밥이 없을 경우, 터치패널을 이용하여 원하는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이 두 번째이다.
터치패널로는 스시, 군함, 주류와 사이드, 디저트, 면류 등의 메뉴를 선택 주문할 수 있다.
음식을 선택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들이 기차를 타고 테이블로 온다.
기차 위 접시들을 모두 내리고 [OK] 버튼을 눌러 보내야 한다.
독특한 주문 방식이 먹는 재미를 더한다.
3. 먹은 음식들 - 초밥, 라멘, 디저트
① 둥근 접시 초밥
갓파스시는 초밥 종류가 다양하다.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초밥도 있고, 초밥 외 면이나 덮밥 같은 식사류, 감자튀김이나 새우튀김 같은 사이디 메뉴도 다양하다. 초밥과 면으로 식사한 후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사이드메뉴까지 잘 갖추어져 있다.
정액제를 선택하면 이 메뉴들을 부담 없이 모두 즐길 수 있어서 보통 정액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러 초밥들을 즐겼는데 그중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 초밥을 꼽으면 아래와 같다.
○ 참깨가다랑어초밥
고소한 가다랑어에 간장 양념을 바르고 참깨를 뿌린 참깨가다랑어초밥은 식감이 부드럽고 간장소스와 스시가 조화를 잘 이룬다. 비린내 없고 담백한 맛이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 스파이시 연어초밥
갓파스시는 연어를 재료로 한 초밥류가 다양하다. 그중 스파이시 연어초밥을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연어 위에 양파슬라이스와 날치알과 청양고추가 들어간 마요네즈 소스가 올라간 초밥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연어와 양파를 함께 씹는 식감이 좋다. 마요네즈 베이스 소스이지만 청양고추가 들어가 느끼하지 않고 톡톡 터지는 날치알 식감도 재미있다. 연어와 그 위의 토핑들이 잘 어우러지는 맛의 초밥이다.
○ 계란구이 새우사라다
갓파스시에서 만날 수 있는 초밥 중 계란구이새우사라다 초밥도 맛있다. 두툼한 계란말이 가운데에 밥을 넣고 그 위에 새우살과 날치알, 마요네즈가 버무려진 소스가 올라간다. 촉촉한 계란말이와 고소한 소스가 잘 어울린다. 새우와 날치알의 식감도 좋아서 갈 때마다 즐기는 메뉴이다.
② 사각 접시 프리미엄 초밥(레귤러 1개 / 스페셜 3개 제한)
둥근 접시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지만 정액제 요금에 따라 사각 접시는 1~3개로 제한된다. 만약, 제한보다 더 사각 접시를 고르면 추가로 접시당 2,300원을 내야 한다.
이날은 사각 접시로 우삼겹(소금)과 참지 중뱃살을 골랐다.
이외 사각접시 초밥류는 와규불초밥, 광어지느러미, 장어초밥 등이 있다.
아이스크림이나 과일, 케이크류도 사각 접시로 선택할 수 있다. 식사 후 마무리 디저트로 사각 접시를 골라도 좋다.
③ 식사, 면류
면류 메뉴도 있다. 단품은 3,300원 정도 하는데, 정액제 무제한 접시에 포함된다. 여러 종류의 우동, 라멘, 덮밥류가 있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 이날은 얼큰바지락 라멘을 선택했는데, 면발이 탱글하고 국물이 얼큰했다. 짬뽕국물 같은 느낌이었다. 초밥을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해지는 순간이 오는데, 이럴 때 입가심하기 좋은 맛이다. 갓파스시 면류로는 새우튀김 우동도 괜찮은 편이다.
④ 사이드메뉴
사이드 메뉴에서는 각종 튀김류, 꼬치류 등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치킨텐더, 순살치킨, 코코넛새우튀김, 감자튀김, 우유튀김 등이 있다. 갓 튀긴 감자튀김과 고소한 우유튀김을 특히 추천한다. 외에도 치즈볼, 오징어튀김, 미니 붕어빵 등도 있다. 꽤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 무제한 접시에 다 포함된다. 맥주 안주로 먹기도 좋고, 초밥 식사 후 디저트로 먹기도 괜찮은 편이다.
4. 음료 코너
커피, 녹차를 제공하는 코너도 있다. 커피는 머신에서 내릴 수 있고, 녹차는 가루 녹차와 정수기 물로 타 먹을 수 있다.
초밥 식사 중 한 번씩 입가심으로 냉녹차를 마셔주면 입안이 개운해진다. 탄산음료도 셀프바로 이용 가능하다.
주류는 터치패널을 이용해 별도 구매해야 한다.
5.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 정보
갓파스시 카카오채널 친구추가를 하면 디저트나 스페셜 메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친구 추가해놓으면 간간히 디저트나 주류 쿠폰 등을 보내주기도 한다.
< 갓파스시 총평 >
갓파스시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초밥과 식사,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회전초밥 뷔페이다.
스시에 큰 기대를 갖고 가면 맛과 퀄리티에 실망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마트 초밥 정도 퀄리티 초밥을 맘껏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이다.
여기에 식사와 각종 디저트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은 갓파스시의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맛집 > 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천맛집, 연천콩 요리 전문점 설악원조순두부 순두부 & 청국장 리뷰 (0) | 2023.02.27 |
---|---|
연천 손두부 맛집, 오두막 가마솥 손두부 두부전골 리뷰 (0) | 2023.02.25 |
광명 소하 맛집, 산촌신쭈꾸미 리뷰 (0) | 2023.01.10 |
연천 청산 맛집, 짱닭치킨 포치킨 리뷰 (0) | 2023.01.09 |
포천 영중 맛집, 한식뷔페 금강산 (우리 콩으로 직접 만든 순두부가 맛있는 곳) (1) | 2023.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