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베이커리 리뷰

광명 철산 카페, 폴바셋 광명철산DT점 매장 정보, 주문 방법 안내 (+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리뷰)

728x90
반응형
폴바셋 광명철산DT점은 1층 카운터와 드라이브 스루 공간, 2층 테이블 공간으로 매장이 구성되어 있다. 1층에서는 드라이브 스루, 카운터, 키오스크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고, 2층은 복잡한 도심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휴식 공간이다. 다른 메뉴들도 많지만,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이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아이스크림라떼는 이곳의 스테디셀러이다. 폴바셋 광명철산DT점에서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을 맛본 후기를 공유한다. 

 

 

1. 폴바셋 광명철산DT점 정보

<  영업 정보 >
○ 영업시간 : 매일 8시 ~ 22시
○ 휴무일 : 없음
○ 주차 : 가능하나 협소함
○ 네이버페이 사용 가능 / 와이파이 가능
○ 주요 메뉴 : 아이스크림(컵, 콘) 4,500원  / 아이스크림라떼 7,000원 / 아메리카노 4,700원

폴바셋 광명철산DT점 1층

폴바셋 광명철산DT점은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카운터와 드라이브스루, 스탠드 테이블 등이 있고 2층에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2층으로 가져가 마시는 구조이다.  1층에서도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2층이 더 편안하고 쾌적하다.

 

폴바셋 폴모닝세트

오전 10시까지는 모닝 세트도 판매한다. '폴모닝세트'가 그것이다. 크루아상, 베이글, 잉글리시머핀, 에그샌드위치 등 원하는 모닝메뉴에 아메리카노가 더해진 구성으로 단품 가격보다 조금씩 저렴하다. 주말 아침 이곳을 방문해 간단한 폴모닝세트로 여유 있는 아침을 즐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폴바셋 케이크, 샌드위치, 음료 코너

카운터 옆 냉장 진열장에는 각종 베이커리, 케이크 등이 진열되어 있다. 가짓수가 그리 많지 않지만, 샌드위치나 디저트 퀄리티는 괜찮아 보였다.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폴바셋돌체라떼도 팩음료로 판매하고 있었다. 

 

폴바셋 광명철산DT점 2층

메뉴를 주문하고 2층에 자리를 잡았다. 2층 전체를 튼 공간이 넓고 쾌적했다. 은은한 조명과 포근한 색조의 인테리어들이 공간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 들었다. 여럿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 혼자 스터디나 일을 하는 사람을 위한 테이블, 창 밖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테이블 등이 고루 배치되어 있었다. 한 공간이지만 자리 잡는 테이블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구조이다. 

 

폴바셋 광명철산DT점 2층 파티션 좌석

2인 테이블 자리는 파티션으로 각각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 카공족 등에게 최적화된 배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파티션으로 분할된 공간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고려해준 느낌이 들어 좋았다. 

 

폴바셋 광명철산DT점 2층 창가 자리

창가 쪽에는 2인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특별한 볼거리가 있는 풍경은 아니지만, 창가에 앉아 무심히 지나가는 차나 사람을 구경하며 휴식하는 시간을 갖기에 좋다. 이 자리에서 나름 볼만한 풍경이 있다. 정면으로 보이는 공사장 가림막 위로는 탁 트인 하늘이 펼쳐져 있는데 일정한 주기로 지나가는 비행기들을 구경할 수 있다. 김포공항에 가까워지는 지역이라 비행기들이 고도를 낮추어 비행을 하는 덕에 비행기의 비행경로가 가까이 보인다. 지나가는 비행기를 멍하니 보고 있으면 마치 공항 활주로 위를 구경하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한다. 볼 것 없어 보이는 창밖 풍경이지만 이외로 구경거리 볼거리가 있고, 또 재미있다. 창가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갖다 보면 마음도 편안해진다. 

 

2. 폴바셋 메뉴 주문 방법

폴바셋 메뉴 주문 방법은 꽤 다양한 편이다. 상황에 따라 적절한 방식으로 메뉴를 주문하고 픽업할 수 있어 편리하다.

주문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① 카운터에서 주문 / 드라이브 스루 이용
② 키오스크
QR주문 
네이버 N주문

 

① 카운터에서 주문 / 드라이브 스루 이용

폴바셋의 메뉴 주문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가장 보편적인 것은 카운터 주문이다. 카운터 직원에게 원하는 메뉴를 말하고 결제를 하면 된다. 광명철산DT점은 드라이브스루도 운영한다. 그래서 차를 타고 드라이브스루 코너를 통해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다. 매장이 대로변에 있고 진출입로가 잘 갖춰져 드라이브스루 이용도 수월한 편이다. 

 

② 키오스크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할 수도 있지만, 키오스크 주문도 가능하다. 키오스크로 주문할 때는 코스트코 전용 기프트카드와 통신사(SKT) 할인은 불가능하다고 한다. 이럴 경우,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해야 한다.

폴바셋 키오스크 주문

 

 QR주문 

QR코드 주문도 가능하다.  테이블에 부착된 QR코드를 찍으면 네이버 스마트 주문 화면으로 넘어간다. 포장, 매장 이용, 드라이브드루 등 이용 방식을 선택한 후, 메뉴를 고르고 결제까지 앉은자리에서 가능하다. 네이버페이로 결제도 가능하다. 

폴바셋 QR코드 주문

 

 네이버 N주문

스마트폰이나 PC 등으로 N주문도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주문을 원하는 폴바셋 지점을 검색하면 매장 정보가 나오고 N주문 버튼이 보인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하는 과정이 이어진다. 

폴바셋 N주문

 

 

3. 폴바셋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리뷰

폴바셋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폴바셋은 음료도 다양하고 맛있지만, 무엇보다 아이스크림이 맛있기로 이름나 있는 곳이다.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깊고 진하며 부드러운 맛으로 많은 이들이 좋아한다. 기본 우유 아이스크림도 맛있지만, 시즌 메뉴로 초당옥수수가 들어간 음료와 아이스크림이 있어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컵 아이스크림 가격은 4,500원이었다. 

 

폴바셋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은 혼합아이스크림이다. 하얀 우유아이스크림과 노란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이 반씩 섞여 있다. 부드럽고 진한 우유아이스크림의 풍미와 달콤하고 고소한 초당옥수수의 맛이 함께 느껴진다. 여름에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이다. 마트에 파는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그 아이스크림의 상위 버전쯤 되는 맛과 퀄리티였다.

 

서걱거림 없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은 자리를 잡고 앉는 사이 벌써 녹기 시작한다. 더 녹기 전에 한 스푼씩 떠 입안에 넣고 맛을 음미하는 시간을 갖는다.  시원하고 부드럽고 좀 많이 달다. 종이컵 크기쯤 되는 컵에 담긴 아이스크림은 양이 그리 많지는 않다. 하지만 맛이 꽤 단 편이어서 이 정도 양이면 충분했다. 입안에 단 맛이 계속 담아 물을 여러 번 마시게 마셨다.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지만, 아메리카노 커피를 선호하는 글쓴이에게는 한 번의 경험으로 충분한 맛이었다.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순수 우유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다.

 

3. 폴바셋 광명철산DT점 총평

광명시청 인근 대로변에 있는 폴바셋 광명철산DT점은 1층 픽업 공간, 2층 테이블 공간으로 공간 구조가 효율적이다. 다양한 방식으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2층 테이블 공간은 쾌적하다. 조용히 휴식을 취하며 차나 커피를 한 잔 하는 여유를 갖기 좋은 공간이다. 주말 아침 이른 시간에 방문하면 더 한가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은 혼합아이스크림 보다는 우유아이스크림이 맛있다.

 

 

 

 

 

728x90
반응형